Home > 뉴스 > 업계소식

포르쉐, 서울문화재단과 사회공헌 캠페인 공모 진행

2023-05-30 오전 9:51:01
포르쉐코리아가 서울시 산하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시민들에게 공연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 사이 채움’ 시즌 3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3년 차를 맞은 ‘포르쉐 두 드림 사이 채움’은 자사의 사회공헌 활동 중 문화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민관협력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 준수로 불안정한 창작 활동을 이어온 공연 단체 및 예술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년 동안 77개의 공연 예술 단체와 2천여 명의 예술인이 ‘포르쉐 두 드림 사이 채움’을 통해 지원받으며 침체된 공연예술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포르쉐코리아는 중소 규모의 예술공연을 위한 지속가능한 문화예술 지원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포르쉐 두 드림 사이 채움’ 시즌 3에서는 분야의 다양성을 보호하고 사회적 구조 내에서 중요한 문화 공연에 대한 접근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공연예술계의 수요 양극화 극복을 중심으로 창작 활동 지원하고 시민들의 문화예술 경험의 차이를 채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공모는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시 소재의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유료 공연 중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이 확정된 연극, 뮤지컬, 무용, 음악, 전통예술, 다원 등의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500석 이하의 중소 규모 작품을 우선으로 총 40개 내외의 작품을 선정해, 작품 당4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