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빈티지, 리솜아일랜드 리조트 카라반 캠크닉존 운영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3.05.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빙빈티지는 호반 리조트그룹 리솜아일랜드와 야외공간 캠크닉존 운영대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무빙빈티지는 희소성 높은 빈티지 카라반을 기반으로 캠핑장, 글램핑장, 펜션, 리조트 등의 분위기를 영화속에서나 볼법한 공간으로 스타일링하여 소비자들에게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회사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스타일링 아이템을 개발해주고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캠핑 관련 인테리어 환경을 제공한다.

무빙빈티지는 이번 리솜아일랜드와의 제휴로 리조트의 야외공간에 빈티지 감성공간을 연출하고 소비자들에게 캠핑 피크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캠크닉 존을 만들어 운영한다. 이를 위해 리솜아일랜드 리조트에서 활용하지 못하던 야외공간을 카라반과 텐트를 활용하여 빈티지 캠핑 컨셉의 공간연출을 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단기적인 이벤트가 아닌 장기 운영의 형태로 단순한 체험뿐 아니라 아웃도어와 휴양을 접목시킨 새로운 휴양 프로그램의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무빙빈티지는 빈티지 카라반과 캠핑을 활용한 컨셉으로 웨딩 촬영, 스몰 웨딩, 브라이덜샤워, 돌잔지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호반그룹 리솜아일랜드 피크닉존∙LS엠트론 푸드카라반 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전문적으로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개인만의 파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프라이빗 캠크닉존 ‘더그라스 스튜디오’를 평택에 운영하고 있다. 더그라스 스튜디오는 매월 15일 온라인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