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기본 점검 무상 제공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23-02-02 오전 11:46:38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Safe Driving” 캠페인(이하 ‘세이프 드라이빙’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점검 무상 제공, 타이어 및 부품 할인, 사은품 증정’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KCC오토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차량을 대상으로 기본 점검 무상 제공, 타이어 최대 50% 할인, 타이어 4본 교체 고객 ‘MB 트레블 스프레이 향수’를 증정한다. 단, 타이어 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아울러,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MB 트롤리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언제든 고객들이 사고수리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24시간 사고수리 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한남, 용산청파,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전국 9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