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진행

2022-10-06 오전 11:05:4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23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EQ 고객 대상 ‘EQ 클래스’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EQ 고객을 초청하여 성동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문 테크니션이 평소 보기 어려웠던 사고 수리, 일반 정비 공정 과정과 EQ 정기 점검 현장을 직접 설명하는 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기술력을 확인하고, 메르세데스-벤츠 EQ 차량 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고 수리 차량의 고유의 색을 만드는 조색, 판금계측장비를 사용하여 차체 분석 및 복원 과정과 차량 시스템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젠트리 시스템, 타이어 정렬 장비인 휠얼라인먼트 시연 등 최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통해 차량이 수리되는 과정을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최근 가장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EQ의 유용한 정보 및 정기 점검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세션을 통해 전기자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차량 관리팁과 숨은 매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