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지프·푸조·DS ‘카페 데이’ 시승행사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8.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8월 13일과 20일 전국 지프·푸조·DS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인 '카페 데이(Café Day)'를 진행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지프가 2019년부터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해온 '카페 데이'를 푸조와 DS 브랜드로 확대하고, 8월에는 둘째 주와 셋째 주 토요일로 횟수를 늘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텔란티스의 다양한 브랜드와 차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확장했다.

지프는 곧 공식 개장 예정인 의정부 전시장을 포함한 총 20개의 공식 전시장에서, 푸조는 전국 11개 공식 전시장에서, DS는 DS 스토어 강남에서 '카페 데이'를 진행한다.

카페 데이가 열리는 전국 지프·푸조·DS 공식 전시장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전 차종의 시승 기회와 함께 특별 금융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내방객들을 위해 푸드 케이터링,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기념품 등 소소한 즐길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단, 전시장별로 상이).

한결 풍성해진 카페 데이를 기념해 지프·푸조·DS는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프는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천99만원 할인, 최대 144만원 상당의 전동 사이드 스텝 장착,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지프 골프백 및 시승 시 캠핑 체어 증정 등 차종별 맞춤 혜택을 적용한다.

푸조와 DS의 경우,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고자 월 납입금을 최소화한 60개월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푸조 선수금 35% 납입 시 뉴 308, 2008, 3008은 월 30만원대, 5008, 508은 월 40만원대에 운용할 수 있다. DS는 같은 조건으로 DS 4, DS 7을 월 4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등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지프가 오랜 시간 고객들을 위해 진행해 온 '카페 데이'를 푸조와 DS 브랜드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차종을 시승해 보시고 특별한 금융 혜택과 즉시 출고의 기회까지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