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MINI 코오롱모터스, 광주 전시장서 전 컬러 전시 및 시승 진행

2022-08-12 오전 10:39:46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가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MINI 광주 전시장에서 ‘What Color of MINI?’ 컬러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What Color of MINI’ 컬러 전시에는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뉴 MINI 3-도어 및 5-도어 전 색상이 한자리에 전시되어 마음에 드는 색상을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MINI JCW 라인업과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 MINI 일렉트릭을 포함해 MINI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과 MINI 컬러 콘셉트로 제작된 간단한 쿠키와 음료는 물론 50만원 상당의 단독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MINI 코오롱모터스는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시간대별 참석 인원을 한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MINI 코오롱모터스 광주 전시장(062-370-5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다채로운 색깔로 눈을 즐겁게 하는 MINI 차량 전시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