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8.10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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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고객을 위해 올해 연말까지 ‘수해 차량 특별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수)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수해 피해 차량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할인해줌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편 수리 완료 후에는 세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300만 원 한도 내 지원)

또한 피해 고객이 수리를 위해 피해 차량을 입고하고 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최장 10일간 렌터카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자차보험 미가입 고객 대상, 법인/영업용/화물 차량 제외)

수해 지역에 긴급 지원단을 파견해 생수, 라면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 차량을 투입해 무료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수해 지역 ‘긴급 지원 서비스’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현대자동차 ☎ 080-600-6000 / 기아 ☎ 080-200-2000 / 제네시스 ☎ 080-700-6000)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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