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50만km 주행 ‘혼다 마일리지 클럽’ 고객에 감사 기념품 전달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2.06.2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28일 Honda Cars D3(부산 광안 전시장)에서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자동차 최장거리 이용 고객에 감사 기념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의 주인공은 ‘혼다 마일리지 클럽’ 2기 서윤우 고객(48)으로, 혼다 최초의 하이브리드 차량 ‘인사이트’의 2세대 모델을 2010년 국내 출시 당시 신차로 구매한 이후 현재까지 약 501,000km를 주행했다. 혼다코리아는 서윤우 고객을 초청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주유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으며, 차량 무상 점검 및 차량 내·외관 클리닝, 세라믹 코팅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서윤우 고객은 “인사이트 모델 구입 후 50만km 이상을 이용해 오면서 혼다 자동차의 내구성과 뛰어난 기술력에 감탄해왔다”며, “첫 차로써 많은 애정을 갖고 있는데다 앞으로의 50만km도 거뜬하게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 만약 차를 새로 구매하더라도 당연히 혼다를 선택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10년 넘게 혼다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오래도록 안심하고 혼다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onda Cars D3 김대동 대표는 “혼다 자동차의 가장 큰 강점인 내구성을 몸소 입증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산∙경남 지역 고객 분들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 마일리지 클럽’은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장거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 및 점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혼다코리아가 정식 수입한 신차 구입 후 최초 소유주, 자동차 주행거리 30만km 이상 또는 모터사이클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인 고객, 최근 1년 이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판매점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500명의 고객이 ‘혼다 마일리지 클럽’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