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더클래스 효성, 가정의 달 맞이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2022-05-18 오후 12:21:09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가정의 달을 맞아 FC서울의 홈경기에 고객을 초청하여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4월 체결된 FC서울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고자 8일과 15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FC서울의 경기에 고객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더클래스 효성의 SNS를 통해 이루어진 파트너십 체결 기념 이벤트와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사연 모집 이벤트에 각기 당첨된 고객 가족 총 두 팀이 초청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초청된 고객 가족이 더욱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타크루저’를 지원해 고객 가족의 자택부터 경기장까지 의전을 도왔다. ‘스타크루저’는 본래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서 제공되는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내부에 위치한 미니바와 고급스럽고 안락한 인테리어,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된 25인승 리무진 버스다.

초청된 가족에게는 경기장 4층의 스카이박스 전용석에서 FC서울의 홈경기를 직관할 기회와 함께 호텔식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됐다.

한편, 경기 당일에는 깜짝 이벤트로 FC서울 소속 선수들이 스카이박스를 방문해 초청된 가족에게 싸인볼을 선물하며 포토 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