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프리뷰

포르쉐,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공개..올해 중순 국내 출시

2022-01-17 오전 11:02:19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포르쉐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기본 사양을 대폭 늘린 카이엔 스페셜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컬러 마감의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다.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 카이엔 S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에서 플래티넘 에디션을 제공한다.

특히,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독보적인 외관을 완성했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RS Spyder Design) 휠 등에 모두 새틴 플래티넘 컬러가 적용된다.


블랙 컬러의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스페셜 시리즈의 스포티한 외관을 한층 더 강조한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Jet Black), 카라라 화이트 (Carrara White), 마호가니 (Mahogany), 문라이트 블루 (Moonlight Blue), 그리고 스페셜 컬러 크레용 (Crayon)을 이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는 크레용 컬러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트림을 통해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또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첨단 장비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PDLS)을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8방향 조절 가능한 가죽 스포츠 시트, 프런트 및 리어 시트 헤드레스트의 포르쉐 크레스트, 대시보드의 아날로그 시계가 포함된다.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는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를 위한 옵션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올해 중순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을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다음과 같다.

-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 1억 3,720만 원
-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 1억 3,960만 원
- 카이엔 E-하이브리드 플래티넘 에디션 : 1억 4,290만 원
-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 1억 4,620만 원

*모든 제원 및 옵션 정보는 국가 별로 상이.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1개가 있습니다.
  • 새벽 님 (juli****)

    프리미엄 브랜드 치고는 무슨 무슨 에디션을 남발하는 느낌... 안 그래도 차 좋고 팔릴만큼 팔리는데 구지?

    2022-01-18 오후 08:56(210.*.*.202)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