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불스원, 금융투자협회 운영 제도권 장외주식시장 ‘K-OTC’ 신규등록

2021-10-21 오전 11:57:43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21일 금융투자협회에서 운영하는 제도권 장외주식시장(K-OTC)에 신규등록을 마치고 오는 10월 25일부터 정식 거래를 시작한다.

K-OTC는 유가증권과 코스닥, 코넥스와 더불어 비상장 국내 기업들의 제도권 내 거래를 허용하는 전문 장외 시장으로, 올 들어 주식시장과 기업공개(IPO) 시장의 열풍과 함께 주목을 받으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불스원은 차량 관리 용품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밸런스온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가정용 세정제 브랜드 살림공방 신규 런칭 등을 통해 헬스케어 및 홈케어 카테고리까지 저변을 확대함으로써 신규 먹거리 사업 발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불스원 프라자와 앱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O2O(Online to Offline) 신사업 계획을 발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차량 관리 서비스 분야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다.

한편, 불스원 주식은 첫 거래일 기준 주당 순자산 가치의 30%∼500% 범위에서 거래할 수 있고, 이후 가격제한폭은 전일 가중평균가격의 ±30%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