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모터스포츠 > 모터싸이클

BMW 모토라드,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

2021-06-04 오전 11:56:32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서울 중구 소공로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내 6층 럭셔리 남성관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BMW 모토라드의 대표 크루저 바이크 ‘뉴 R 18’ 및 ‘뉴 R 18 클래식’ 전시와 함께 다양한 라이딩 장비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가 진행된다.

뉴 R 18과 뉴 R 18 클래식은 1936년에 출시된 인기 모델 BMW R 5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계승한 동시에 BMW 모토라드의 최첨단 모터사이클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클래식한 감성과 크루저 바이크 특유의 편안한 라이딩 감각, 그리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BMW 모토라드는 ‘라이더처럼 인생을 즐겨라(MAKE LIFE A RIDE)’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레저 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라이더 장비 개발 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작년 코로나19 유행 이후 국내 레저 문화가 재조명을 받으며 국내 모터사이클 시장이 전년 대비 28% 성장한 가운데, BMW 모토라드는 같은 기간 동안 무려 50% 이상 성장하며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