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서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부문 1위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1.03.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기업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의 대표 브랜드 ‘아이나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조사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9년 연속 1등 브랜드로 각각 선정되었다고 25일(목)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해당 부문별 1위 선정과 함께 매년 공표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 조사에서 1,000점 만점에 630.3점, 699.3점을 각각 얻었으며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선정됐다고 밝혔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국내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로 ‘아이나비’를 선택해주셔 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회사는 보다 완성도 높은 제품,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향하며 더욱 발전되고 신뢰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