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포드, ‘2021 포드·링컨 아카데미’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

2021-03-04 오후 3:46:57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3일 서울 성수동에서 ‘2021 포드·링컨 아카데미 (2021 Ford Lincoln Academy)’을 개최하여 임직원들의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포드·링컨 아카데미는 세일즈 및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성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차원에서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동시 진행되었다. 현장에는 소수의 일부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공식 판매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파크모터스, 이한모터스의 대표 수상자가 참석했으며, 대부분의 임직원들과 딜러사 관계자들은 줌(ZOOM)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2020년 한 해를 돌아보고 2021년 주요 사업 목표 및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비스, 정비, 세일즈 등 각 부문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을 선정하여 트로피와 함께 격려금을 수여했다.

데이비드 제프리(David Jeffrey) 포드코리아 대표는 이날 “어려움 속에서도 포드와 링컨은 전년 대비 20% 더 많은 10,447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포드와 링컨의 성장은 고객과의 접점 최전선에서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신 여러분들 덕분이다” 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한 해를 함께 한 임직원, 딜러사를 격려했다.

이어서 올 한 해 대대적인 신제품 론칭 계획을 공유하며, 포드 코리아의 도약을 위해 함께 노력해줄 것을 강조했다.

‘2020 세일즈 챔피언’으로 선정된 선인모터스 서경욱 (동대문 전시장) 세일즈 컨설턴트는 “어려운 작년 한 해에도 좋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도와주신 포드코리아 임직원 및 선인모터스 직원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며, “올해도 새롭게 출시될 신차를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