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불스원 프라자, 100% 합성엔진오일 ‘BPO’ 3종 출시

2021-02-25 오후 12:35:58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 (https://bullsoneplaza.com)가 고성능 엔진 관리를 위한 합성엔진오일과 엔진플러시로 구성된 ‘BPO’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BPO 5W30’ 1L(리터)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새로 출시하는 제품은 BPO 5W30 6L, BPO 0W20 1L, BPO 엔진플러시 6L 세 가지로, 이로써 불스원 프라자는 총 4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신제품 ‘BPO 5W30’ 6L는 API(미국 석유협회)의 최신 SP 규격이 적용된 제품으로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 소음과 마모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발휘한다. 차종에 따라 3L~7L까지 사용되는 엔진오일의 특성상 필요한 용량만큼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의 1L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힌 제품이다.

‘BPO 0W20’ 1L는 불스원의 우수한 윤활 기술력을 적용한 저점도, 저마찰 효과로 연비 개선과 함께 부드럽고 경쾌한 가속감을 경험할 수 있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이다. API 및 ACEA 최신 규격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황산회분(SAPS) 함량을 최소화해 신형 디젤 엔진에 장착되는 DPF/SCR(배기가스 저감장치) 등 후처리 장치 보호에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불스원 프라자 및 불스원 스페셜티, 카케어 매장에서 엔진오일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불스원의 ‘엔마(EnMA)’ 장비를 사용한 잔유 제거 서비스가 기본 제공된다.

불스원 신사업팀 윤동기 차장은 “최상의 엔진 관리를 위해서 합성엔진오일 사용이 필수적이지만 높은 비용 때문에 주저하시는 경우가 많다”라며, “전문가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BPO’ 엔진오일이 내 차를 사랑하는 운전자들의 합리적인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