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금호타이어,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개소

2020-11-20 오전 11:25:30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회장 이제훈, 마포구 백범로)에서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23호점 완공식을 가졌다.

이번 23호점 완공식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금호타이어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서울지역 여인미 본부장) 소수만 참석한 가운데 공부방 현판 전달 및 청소년 선물 증정 등이 이루어졌다.

‘함께 Green 희망의 공부방’ 지원 활동은 2016년부터 금호타이어가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위한 교육환경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활동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수도권 내 청소년(중ㆍ고등학생)이 있는 저소득 가정에 학습 교구와 생활환경 개선 지원을 통해 학업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23호점의 주인공(서울 영등포구 거주)은 현재 4형제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학습 환경이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 상태라 공부방 지원이 필요했다. 아동이 직접 꿈꾸는 공부방 스케치 도안을 토대로 공사를 진행하였으며 공부방 이외에도 불편한 생활환경을 보수하였다.

강진구 경영지원팀장은 “금호타이어는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희망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청소년들이 개선 된 학습공간을 지원받고 심신의 안정을 찾고 학업에 의지를 보이는 모습을 보면 참 뿌듯하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