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 차종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10.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캐딜락의 모든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FALL IN CADILLAC)’을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포함해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에스컬레이드와 CT6를 포함한 캐딜락의 모든 라인업을 최대 60분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 출시 후 치열한 수입 세단 시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와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가 포함되어 있어,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의 진가를 만끽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 및 구매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를 통해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의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홈페이지 및 캐딜락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차량 내 손소독제 항시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의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