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불스원, 코스닥 상장 위해 하이투자증권과 주관사 계약 체결

2020-09-16 오전 10:52:51
(왼쪽부터) 불스원 이창훈 대표와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
㈜불스원(https://bullsone.com)이 기업공개(IPO) 주관사로 하이투자증권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코스닥 상장 준비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불스원은 기업공개(IPO)를 결정하고, 하이투자증권과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여의도 하이투자증권 본사에서 진행한 대표주관계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기업공개(IPO)를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세부 일정 수립 등 실무 협의에 착수한다.

2001년 설립한 불스원은 전문 R&D 센터와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한 국내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제품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필두로 와이퍼, 차량용 에어컨·히터필터 및 방향·탈취제, 차량 외장관리용품 등 셀프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전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불스원 이창훈 대표는 "서비스 부문 사업 확장, 이커머스 활성화 및 헬스케어 부문 육성 등의 신사업 전략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행에 필요한 업무 협약 파트너사의 참여로 큰 발전 동력이 확보된 상황”이라며, “미래 자동차 용품 산업 선도를 목표로 성공적인 기업공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