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신차뉴스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

2020-09-07 오전 10:13:07
렉서스코리아는 ‘RX 450h F SPORT’를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9월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렉서스 RX 450h F SPORT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SPORT’ 모델로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 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 20인치 알루미늄 휠, 고속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시트, 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 알루미늄 페달, F SPORT전용 계기판 등 차량 곳곳에서 F SPORT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도로조건에 따라 쇼크 업소버의 감쇠력을 최적으로 제어하는 전자제어 가변 서스펜션(AVS)이 적용되었으며, 퍼포먼스 댐퍼로 보다 편안한 승차감 제공한다. 스포츠 플러스(SPORT+)가 추가된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를 통해 한층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을 즐길 수 있다.

후진 시 후ㆍ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시 전후방 사물과의 충돌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작동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충돌방지를 보조하는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적용되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고, RX 450h F SPORT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이다.

한편,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9월 7일부터 29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된다.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는 고객은 안전관련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타이어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 5가지 소모품(에어컨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의 10% 할인혜택, 차량 내ㆍ외부 소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내에는 겨울용 타이어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타이어 교체 후 탈거한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2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1개가 있습니다.
  • 푸코 님 (jg14****)

    연예인들이 광고를 피하는게 확실하네요... ㅋ

    2020-09-08 오후 07:34(211.*.*.247)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