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기아, 전기차 전용 ‘E-Save’ 할부 프로모션 실시

2020-09-03 오후 12:21:01
기아자동차가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목) 밝혔다.

‘E-Save’ 할부 프로모션은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차만의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이다.

구체적으로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 차량을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차량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 및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예시로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니로EV 차량(※ 프레스티지 트림 기준, 서울시 기준 전기차 보조금 1,270만 원 및 개소세 감면 반영 시 실구매가 3,510만 원)을 구매할 시 달마다 약 30만 원을 납입하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회차에 유예금을 함께 납입하면 된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 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 단, 연 평균 주행거리 2만 5,000km 미만 운행 및 기아차 대차 시)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 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크게 경감할 수 있다. (※ 단, 충전 포인트 이용한도는 월 5만 원 限)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