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뷰티 체험 공간 아모레 성수와 휴가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8.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여름휴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이 보유한 3,000여 종류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아모레 성수’를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각종 체험형 매장, 카페 등이 들어서며 밀레니얼 세대의 놀이터로 거듭난 성수동을 거점으로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기존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8월 31일까지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이용 고객 누구나 신차장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발급 받아 아모레 성수를 방문할 경우,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어메니티 세트’를 무료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어메니티 세트에는 샤워오일,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로 구성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담겨있다.

이 밖에도 아모레 성수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8월 7일까지 추첨(30명 한정)을 통해 스폐셜 어메니티 세트와 더불어 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렌터카, 아모레 성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가고 싶은 국내 여행지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롯데렌터카는 신차장기렌터카 계약 고객에게 ‘신차장 멤버십’ 앱을 통해 쉽고 빠른 자동차 생활에도움을 주는 편의 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이용 시 주유 할인, 렌터카 무료 이용권, 그린카 특별할인 등 자동차 생활과 관련된 혜택과 더불어 IoT정비 할인, 롯데그룹 서비스 할인 등 일상 생활과 연계되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지원된다.

신차장 IoT서비스는 장기렌터카 상품에 IoT 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차량관리 서비스다. 바쁜 일상 속 차량관리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겨냥해 ‘신차장 멤버십’을 통해 차량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소모품 교체 주기 도달 시 정비 권장 알람을 보내며,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전문 정비사가 찾아가는 1:1 방문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풀 라인업 서비스를 구축한 업계 유일의 렌터카 브랜드다. 최근에는 ‘신차장 다이렉트’, ‘1:1 방문정비’ 등 비대면 서비스 특유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조하는 ‘쉽고 빠른 카라이프’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렌터카 업계의 언택트(Untact)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