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 한정 모델 출고식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7.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7월 20일(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출고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타 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최상위 특별 한정 모델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첫 출고식을 개최했다.

지난 7월 7일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전 세계적으로 400대 한정 판매되며 국내에는 28대를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고객 3명(오완식, 김제준, 신성우)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의 국내 첫 출고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객들은 차량 출고에 앞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제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독일 본사의 교육 프로그램에 따른 안전 및 에코드라이빙을 위한 이론 교육, 구매한 모델의 기능들을 숙지하는 실차 교육(냉난방 시설을 갖춘 전천후 실차 교육장) 그리고 국내 상용차 출고 센터 중 유일한 상용차 전용 주행 트랙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주행 실습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트럭커들이 꿈꾸는 최고의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을 출고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고의 제품 출시와 함께 5년 무상 보증 연장 및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로 비교할 수 없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가치를 서비스에서도 체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와 연계한 전담 고객 케어 및 출고 후에도 트럭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총 운송 효율(Total Transport Efficiency: TTE)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상위 한정 모델 판매를 기념해 뉴 악트로스 Edition 1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서비스와 혜택이 제공된다. 동력 계통 5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 연장을 비롯해 3년간 일반 부품의 보증 연장은 물론 유지관리, 소모품 정비까지 제공되는 업계 최다 혜택의 올인원 서비스 상품 ‘서비스 컨트랙트 통합형 골드’가 기본 제공되며 출고 축하 기념품으로 4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 제품이 증정된다. 또, 수입 상용차 유일 멤버십 프로그램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골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트럭 전문 콜 센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365 고객 센터’의 신제품 전담 상담을 통해 구입 초기 궁금한 사항들에 대해 신속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5,000km 점검 예약 해피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담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 배정 등 선제적인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 출고부터 불편 없이 신차를 운행 할 수 있도록 입체적인 관리를 받게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업계 최초로 트럭의 사이드 미러를 대체한 미러캠(MirrorCam)을 비롯하여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총 60여 가지의 혁신 기술이 기본 적용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Edition 1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630마력 급의 직렬 6기통 OM473 엔진 및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MPS 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가 적용되어 파워와 효율성을 동시에 자랑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