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여름맞이 7월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7.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The New GLC, The New GLE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폴딩 테이블이 제공된다.

또한,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블루보틀 텀블러, 아벤느 미스트, 골프 우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도 여름맞이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오는 8월 14일까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은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주요 소모품 및 액세서리 일부 품목 20% 할인, 에어케어 패키지 및 겨울용 타이어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8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OBD 2 모듈)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2013년식 포함 이전 마이바흐(V240)차량 제외).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여름철 안전운행에 필요한 사항들을 부담없이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