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와이즈오토, 스프린터 티몬 최저가 프로모션 실시

와이즈오토가 금일부터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자사 전 라인업 모델을 대상으로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 장기화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티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실시되며 온,오프라인 단독 최저가로 진행된다.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는 기존 1억 2900만원에서 9799만원에, ‘유로스타 VIP’는 기존 1억 7930만원에서 1억 4255만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장애인·노약자 등 휠체어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성 확보를 위한 전자동 휠체어 전용 리프트를 기본으로 장착한 ‘유로코치 휠체어리프트’는 기존 8580만원에서 7999 만원, 상위 버전인 ‘유로스타 휠체어리프트’를 1억1900만원에서 9999만원에 티몬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고급 세미 캠핑카 전략 차종으로 일상과 주말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스프린터인 ‘유로캠퍼’는 기존 1억 2900만원에서 9900만원에 최저가로 판매한다(모두 부가세 포함)

티몬 사이트에서 구매 및 와이즈오토의 공식 대행사인 차봇 모빌리티를 통해 상담을 받고 차량을 계약 할 수 있으며 고객 니즈에 맞춰 현금 구매 뿐 아니라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하나은행, JB우리캐피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활용하여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전시장 방문 없이 차량 계약부터 출고까지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으며, 신차를 원하는 장소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스프린터 모델은 모두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11인승 차량으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