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AMG 오너 위한 클럽 ‘AMG Playground’ 런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클럽인 ‘AMG Playground’를 런칭했다고 전했다.

한성자동차가 이달 런칭한 ‘AMG Playground’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하이 퍼포먼스 브랜드인 ‘Mercedes-AMG’ 를 통해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성자동차는 이를 통해 ‘Mercedes-AMG’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하고, 해당 클럽 구성원들 간 소통과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성자동차 ‘AMG Playground’는 Mercedes-AMG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중 최근 3년 간(2017~2019) 한성자동차에서 Mercedes-AMG 차량을 2대 이상 구매한 고객 또는 Mercedes-AMG GT 라인업 구매 고객은 ‘AMG Mania’, 최근 2년 간(2018~2019) 한성자동차에서 Mercedes-AMG 차량을 1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AMG Owner’ 그룹으로 분류되어, Mercedes-AMG 라이프를 지향하는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클럽 멤버는 대상 기준에 따라 매년 갱신 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성자동차는 지난 6월 13일과 14일 양일 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AMG Playground’ 클럽 런칭을 갖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의 ‘AMG Mania’와 80명의 ‘AMG Owner’ 클럽 멤버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Mercedes-AMG 모델 별 서킷 드라이빙과 함께,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짐카나 챌린지’, 가상 레이싱 타이어 교체 상황을 연출하는 ‘피트-스탑 챌린지’, 직선 구간을 최고 속도로 주파하는 ‘드래그레이스’ 등 Mercedes-AMG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되었으며, 특별히 ‘AMG Mania’를 대상으로 한 6월 13일에는 BBQ파티와 함께 ‘AMG playground 클럽 패키지’를 증정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첫 클럽인 ‘AMG Playground’의 런칭을 축하한다”며, “Mercedes-AMG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 운영을 전사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이번 런칭한 ‘AMG Playground’를 시작으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클럽들을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