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월별 프로모션

MINI, 설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MINI 코리아가 설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5년 한국에 진출한 MINI 코리아는 15년 동안 전 세계 MINI 시장 가운데 유일하게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작년에는 국내 소형차 브랜드 최초로 연간 1만대 판매라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 6월에는 MINI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뉴 MINI 컨트리맨의 월드 프리미어를 개최하기도 했다.

MINI 코리아는 인기 모델인 MINI 쿠퍼 컨버터블과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15주년 기념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MINI 쿠퍼 컨버터블 모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15만원에 소유할 수 있다. MINI 스마일 할부상품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선납한 후 36개월 동안 매월 15만원씩 상환하는 프로그램으로, 일상적인 금융 비용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이용 시 MINI 쿠퍼 컨버터블 구매 가격의 약 56%를 선납금으로 납입하고, 계약 만기 시점에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하여 인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단, 잔존가치는 모델 별로 상이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MINI 쿠퍼 컨버터블을 구매하면 ‘MINI 풀케어 프로그램’도 추가로 제공된다. 풀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 간 차체 바디 및 앞 유리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을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7월 한 달간 MINI 쿠퍼 컨버터블 구매 고객에게는 MINI 트롤리 세트를 증정하며, MINI 1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1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MINI의 유일한 4도어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은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한 후 36개월 또는 48개월 동안은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할 수 있으며, 모든 2020년형 MINI 컨트리맨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별 프로모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