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0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7.0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장마철을 앞두고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2020 포르쉐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수)부터 7월 31일(금)까지 한 달간 전국 12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포르쉐의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시 포르쉐 순정 부품 및 공임에 대해 각각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큅먼트, 보험수리 제외)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타이어 및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포르쉐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 PSMP Plus(Porsche Scheduled Maintenance Plan Plus) 패키지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센터에 따라 혜택이 상이)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및 PSMP Plus 패키지 구매 시 마티니 레이싱(Martini Racing) 유리잔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