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월드뉴스

월드뉴스

알파 로메오 2020 줄리아·스텔비오 콰드리폴리오,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 채택

알파 로메오 스텔비오 콰드리폴리오(Stelvio Quadrifoglio)
 알파 로메오 스텔비오 콰드리폴리오(Stelvio Quadrifoglio)
알칸타라는 알파 로메오(Alfa Romeo)의 고성능 모델인 콰드리폴리오(Quadrifoglio) 라인업의 인테리어 소재로 알칸타라가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알파 로메오 줄리아(Giulia) 및 스텔비오(Stelvio) 콰드리폴리오 모델은 알칸타라를 적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차량의 성능과 디자인적인 요소를 강조했다.

알파 로메오 줄리아 콰드리폴리오(Giulia Quadrifoglio)

알칸타라 소재는 스포츠 주행에 적합한 특유의 그립감, 통기성 그리고 편의성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콰드리폴리오 라인업의 인테리어 소재로 채택되었다. 알파 로메오는 차량 인테리어 전체에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하였다.


알칸타라는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고급 소재 브랜드이다. 알칸타라 소재는 특유의 다양한 활용성과 고객 맞춤 제작을 기반으로 장인정신과 뛰어난 디테일을 선보이며 패션, 인테리어 디자인, 예술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한편, 알칸타라와 알파 로메오는 알파 로메오 145 모델의 인테리어 소재 도입을 시작으로 1990년대부터 협업을 진행해 왔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드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