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인피니티 프리미어오토, 사고수리 입고 혜택 프로모션 진행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에서는 사고수리로 인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고수리 입고 혜택 프로모션은 차량 견인부터 귀가, 수리 등 사고수리 전반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로, 프리미어오토 인피니티 성수, 일산, 신갈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먼저 고객이 사고로 차량을 입고할 경우 365일 24시간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사고 수리 고객에 대해서는 일반정비 및 사고수리에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서비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정비 유상수리 시에 적립해주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최대 25만원까지 면책금 할인, 무상 렌트 서비스 또는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수리가 완료된 차량들은 차량 전반에 걸친 총 36가지 항목(전자제어시스템, 엔진룸, 서스펜션, 누유 등)을 무상 점검 한 뒤 인도된다.

또한, 모든 사고수리 입고 차량에 대해 전면유리 유막제거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면유리 유막은 물때와 배기가스의 기름성분, 도로 먼지 등이 전면유리에 쌓여 형성되며 와이퍼의 잔상 및 떨림 등과 같은 현상을 일으킨다. 유막제거 서비스와 함께 차량의 실내 및 외부 손세차도 함께 진행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