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싼타페 오너 대상 이벤트 진행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20.04.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정밀화학이 순정 요소수 구별법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유록스(EUROX) 프리미엄 3.5ℓ 의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 싼타페 디젤 오너 1,0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 싼타페 디젤 차주는 연식에 상관없이 누구나 유록스 홈페이지(eurox.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마감은 4월 30일이다. 본인 소유의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인당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2개를 증정하고, 당첨 여부는 5월 15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싼타페 오너가 아닌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순정 요소수 구별 팁 영상(https://youtu.be/KDfnJaawztM)을 시청하고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줄여 대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따라서 SCR 장치가 달린 디젤차는 요소수가 충분히 채워져 있어야 하며, 요소수가 부족할 시엔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SCR 장치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