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쌍용, 11번가와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공동 마케팅

쌍용자동차가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에 맞춰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 비대면(untact) 구매 트렌드가 확대되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11번가(www.11st.co.kr)에서 30만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편리한 위치의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로부터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11번가를 통해 구매 예약을 신청하는 선착순 1,111명에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지급한다.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특별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가솔린 V1, A/T)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쌍용차는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신규 적용하고 고급편의사양 및 첨단안전사양을 기본 적용, 고객들에 대한 존중(Respect)의 마음을 표현한 리스펙 코란도∙티볼리를 선보이고 오늘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월간 십일절 경품행사 추첨 결과는 오는 29일(수) 발표된다.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