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구매가이드 > 월별 프로모션

월별 프로모션

[폭스바겐] 티구안 프리미엄 고객 대상 3+3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봄 맞이 2020년형 티구안 프리미엄 모델의 3년 무이자 + 3년 신차보상교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잔존 가치를 47% 보장하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구성된 ‘무이자 잔가 보장 할부’와 ‘무이자 클래식 할부’로 구성됐다.

티구안은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이며, 2020년형 티구안은 지난해 11월 1,640대가 판매되며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에 재 등극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2007년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약 264만 여대 이상이 판매된 소형 SUV의 최강자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은 전시장 방문 없이도 금융 신청부터 금융 계약까지 가능한 자사의 비대면 자동차 금융 서비스 앱인 ‘브이-클릭(V-Click)’ 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티구안 프리미엄 모델에 한해 3년 무이자 금융 혜택과 3년 신차 보상 교환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어 이자에 대한 부담과 사고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다. 신차보상교환은 계약 후 3년 이내 운행 중 차대차 사고 (운전자 과실 50% 이하)로 인한 수리비가 차량 권장소비자 가격의 30% 이상인 경우 동일 모델의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무이자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으로 티구안 2.0 TDI프리미엄을 구입할 경우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시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간 월 22만 8천원을 납입하면 된다. 무이자 클래식 할부 이용 시에는 선납금 30% 지불 후 월 75만 1천원씩 36개월 간 납입하면 티구안 프리미엄의 오너가 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티구안 프리미엄을 계약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캐리어 커버와 유틸리티 박스가 포함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정품 기프트 팩이 제공되며, V-click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금융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과 고급 담요, 캠핑의자가 추가로 증정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월별 프로모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