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메르세데스-벤츠]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만의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AMG Driving Academy)’의 2020년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상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AMG 브랜드 적용 트랙인 ‘AMG 스피드웨이(AMG SPEEDWAY)’에서 경험하고, 안전 운전 및 레이싱과 관련한 다양한 주행 기술을 쉽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도록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전문적인 드라이빙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8년 10월 국내에 런칭한 후 600여 명의 수료자를 배출하였다.

2020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기존 교육 회차를 늘리고, 프로그램을 신설하는 등 더욱 다채로워진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AMG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AMG 스타터(AMG STARTER)’는 2시간 동안 트랙 주행, 슬라럼을 배울 수 있는 입문 단계의 레이서를 위한 교육으로 제공된다. 또한, 새로운 ‘AMG GT 익스피리언스(AMG GT EXPERIENCE)’는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수료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MG GT 차량의 최고 성능을 집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AMG의 매력을 집약한 고성능 스포츠카 메르세데스-AMG GT와 GT 63으로 4시간 동안 차량 제어(언더 스티어/오버 스티어), 트랙 주행, 택시 드라이빙 경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AMG 익스피리언스(AMG EXPERIENCE) ▲AMG 퍼포먼스(AMG PERFORMANCE) ▲AMG 어드밴스드(AMG ADVANCED) 등 총 5단계의 특별하게 구성된 교육이 제공되며, 각 교육 별 참가대상 및 참가비는 아래와 같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마크 레인(Mark Raine)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처음 런칭 했을 때 했던 약속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과 관심사를 통합해 초보 레이서부터 프로 드라이버까지 모두 고성능 AMG 브랜드를 만족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국내 고성능 차 문화를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총 26회의 교육을 마련했으며, 만 18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현재 상반기 교육 신청이 진행중이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사이트(http://www.benz-collection.com/) 내 ‘ADA 티켓’ 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비의 10%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