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타타대우]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 개최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가 대내외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차량과 함께한 고객들의 삶에 얽힌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는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은 ‘타타대우와 함께한 감동적인 사연’을 주제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타대우상용차 차주와 가족은 물론, 타타대우 차량과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1995년부터 시작된 타타대우상용차의 역사 동안 고객들이 겪은 희로애락과 타타대우와 함께 해 온 삶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듣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접수양식을 확인하고, A4용지 5매 내외의 수기 또는 2분 이내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2월 17일부터 3월 19일 자정까지이며,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우편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대상 1편에는 상금 1,000만원, 우수상 2편에는 상금 각 300만원, 장려상 2편에는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입선 10편에는 10만원 상당의 차량 부착용 ‘인생트럭’ 크롬 레터링 장식을 증정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향후 타타대우상용차 신차 구매 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특히, 대상과 우수상 수상 고객에게는 해당 사연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증정한다.

수상 결과는 3월 25일 홈페이지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되며,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와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