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팅크웨어] 아이나비 Z3000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02-14 오전 11:32:59
팅크웨어의 블랙박스 ‘아이나비 Z3000’이 ‘2020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제품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4일(금) 밝혔다.

이번에 수상 받은 ‘아이나비 Z3000’은 전면에 자동차 본네트를 연상시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중앙에 돌출되었다 사라지는 엣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을 입혀 각도에 따라 색다르게 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전면 시큐리티 LED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제작과정도 고려해 별도 추가 가공 없이 금형 패턴과 사출 유/무광, 부식을 이용해 파트구성과 자재원가를 낮추면서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퀄리티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하고자 했다.

또한 ‘아이나비 Z3000’은 기능적으로도 2채널 전후방 FHD 영상화질과 상시나이트비전, 역광보정 등의 영상 솔루션, 주행 중 사고예방을 위한 앞차출발알림(FVSA) 및 실시간 통신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 등의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또한 팅크웨어는 5년 연속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월드 디자인 인덱스 탑 50(World Design Index Top 50)’으로도 선정됐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