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시트로엥] 라이프스타일 노하우 담은 ‘101 컴포트 가이드’ 진행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이 창립 101주년을 맞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및 취미생활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 시리즈 ‘101 컴포트 가이드’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분기별로 편안하고 즐거운 취미 생활과 관련된 세 가지 주제와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선정, 각 주제별로 10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매주 한 건씩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각 분기 마지막 달에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를 진행한다.

1월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101 컴포트 가이드의 주제는 쿠킹, 디자인, 드로잉 콘텐츠로 구성된 ‘실내에서 컴포트’로 간단하지만 예쁜 요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물콩식당의 쉐프 ‘물콩(@mulkong_chef)’, 다수의 캘리그라피 및 일러스트 관련 책을 집필하며 쉽고 편안한 디자인 노하우를 공유해 온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onchoram)’, 평범한 일상에 귀여운 상상을 더한 그림으로 전시회 및 각종 클래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로잉 아티스트 ‘강한(@_kang_han_)’이 참여한다.

3월 28일(토)에는 세 명의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101 컴포트 플레이그라운드’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에서 시승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하면 된다. 최총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