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기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챔피언십 후원 연장

2020-01-22 오전 10:52:20
기아자동차㈜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리그(League of Legends European Championship)’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게임 제작사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와 협업을 지속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기아차는 2019 시즌에 이어 ‘2020 롤(LOL) 유럽 리그’의 자동차 부문 메인 파트너 타이틀을 획득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기아차는 2020 시즌 개막과 기아의 롤(LOL) 유럽리그 후원 계약 연장을 기념하기 위해 라이엇 게임즈와 공동 제작한 시즌 오프닝 뮤직비디오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니로 EV가 특별 출연한다.
(※영상: HYPERLINK "http://bit.ly/2FPhqe3" http://bit.ly/2FPhqe3 )

또한 기아차는 각 게임 별 가장 활약이 뛰어난 선수를 선정하는 ‘기아 플레이어 오브 더 게임(Kia Player of the game)’, 각 스플릿 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기아 스플릿 MVP(Kia Split MVP)’, 시즌 최고의 팀을 선정하는 ‘기아 팀 오브 더 시즌(Kia Team of the season)’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와 팀을 선정해 수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아차는 경기 전 선수들의 대화 내용을 영상으로 담은 ‘기아 마이크 체크(Kia Mic Check)’ 프로그램을 통해 중계 화면으로는 볼 수 없는 경기의 뒷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등 고객들이 대회를 다양한 방식으로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