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 발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공식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의 2020년 1월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올해 들어 첫 번째 발행되는 ‘with Han Sung’ 1월호 ’New Year, New Chances’는 2020년 새해에 다양한 영역에서 보여지는 트렌드와 변화를 주제로 한 컨텐츠를 담고 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새해에 변경된 자동차 관련 제도와 함께, 제네바 모터쇼, 밀레 밀리아, 국미국제오토쇼 등 기대해볼 만 한 2020년 해외 모터쇼에 대해 살펴본다. 더불어, ‘반자율 주행’기능의 특장점과 S 560 4MATIC Long 차량을 상세히 설명하는 등 컨텐츠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다.

한성자동차의 디지털매거진은 자동차 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컨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월호에서는 2020년부터 달라지는 생활 경제 정보, 패션 트렌드 및 2020년 트렌드 키워드를 분석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새해에도 공식 디지털매거진 및 다양한 SNS채널들을통해 독자와 소통할 것”이라며, “특별히 이번 위드한성 1월호는 새해의 트렌드를 다양한 영역에서 살펴볼 수 있어 유익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구정 설을 맞아, 1월 20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페이스북에 게재된 설맞이 관련 포스팅을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새해 소원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