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한성자동차] 1월동안 고객 위한 다양한 행사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에게 전시장 방문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였다. 먼저, 오는 1월 22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는 고객 약 40팀을 초청해, 페이스리프트 된 The New GLC 모델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에는 차량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트 행거를 증정한다.

또한, AMG 퍼포먼스센터가 있는 한성자동차 서초와 방배, 인천전시장에서는 AMG 차량에 대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은 전시장 내에서 진행되는 캘리그라피 및 캐리커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선물로는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드립퍼 세트가 지급된다. 전시장 별 상세한 시승행사 일정은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오는 1월 29일부터까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약 2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첫번째 순수 전기차 EQC 팝업 스토어를 열어 EQC 드라이빙 게임, 밴딩 머신 리워드 이벤트, SNS이벤트 등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20년에도 한성자동차는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 “신년에도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