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내비게이션

내비게이션

파인디지털, 2배 저장 블랙박스 ‘파인뷰 LX700’ 출시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영상 녹화 위치 확인의 편의성을 높인 2배 저장 블랙박스 ‘파인뷰 LX700’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파인뷰 LX700’은 녹화 영상 파일에 행정구역명을 별도로 표기해 해당 영상이 어디에서 촬영되었는지를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 프리미엄 블랙박스다. 이를 바탕으로 운전자는 사고 발생이나 차량 주행 경로 확인 시 재생이 필요한 파일만을 체크해 단기간 내에 현장 상황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은 메모리 카드의 가용 용량을 2배가량 향상시키는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메모리 카드의 효율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전방FHD/후방HD 화질의 생생한 주행 영상을 화질 저하 없이 압축 및 저장하며, 충격 발생 시에는 1초에 30프레임으로 전환되어 자세하게 충격 상황을 기록한다. 또한 조도 환경에 따라 녹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오토 나이트 비전을 지원해 주야간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화질로 녹화를 지속한다.

이외에도 최신 단속 카메라 정보와 어린이 보호구역 등 안전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음성으로 안내해 주는 안전운전 도우미, 주차모드에서 주행모드로 변환 시 재부팅 없이 바로 녹화가 재개되어 한순간도 빠짐없이 녹화를 지속하는 재부팅 방지, 주기적인 포맷 없이도 효율적으로 메모리를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시크릿 모드를 통해 타인에 의한 영상 조작과 삭제를 미연에 방지하며, 세이프티 스크린 모드로 시간과 속도뿐만 아니라 ADAS PLUS와 단속카메라 정보를 한 화면에서 한눈에 확인하는 등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파인뷰 LX700 제품 가격
파인뷰 LX700 16GB 269,000원
파인뷰 LX700 32GB 299,000원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내비게이션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