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내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아이나비’ 16년 연속 선정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12.1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17일(화) 오후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0년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0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6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8년 연속 1위로 ‘아이나비’ 브랜드가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18일(수)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 해 동안 기대되는 고객 중심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며, 이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유선을 통한 전국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올해는 총 212,066명이 소비자 조사에 참가했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한 분야에 10년 이상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선정됐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대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나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신뢰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 “내년 24년째를 맞는 아이나비는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대표 브랜드로서 기술적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은 물론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을 약속 드리며, 국내외로 아이나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