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테마의 ‘판교 라운지’ 선봬

2019-12-10 오후 2:03:18
롤스로이스모터카가 국내 고객들을 위한 네 번째 공간이자, 브랜드의 고성능 라인업 ‘블랙 배지(Black Badge)’테마의 전시 공간인 ‘판교 라운지’를 공식 오픈했다.

롤스로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판교 라운지’는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급부상한 판교테크노밸리에 위치하고 있다. 롤스로이스는 전시 공간을 ‘블랙 배지(Black Badge)’ 컨셉으로 꾸미고, 롤스로이스의 대담한 이면을 상징하는 블랙 배지를 전시했다.


판교라운지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최초로 공공시설 또는 상업시설 내에 위치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방문해 둘러볼 수 있는 ‘라운지 컨셉’을 도입한 공간으로, 1층 272㎡ 규모에 프라이빗 라운지 카페 및 바(Bar)를 갖추고 있다.

‘아틀리에’는 라운지 컨셉에 걸맞는 비스포크 블랙 티(Bespoke Black Tea)를 비롯한 각종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바 카운터(Bar counter)’가 마련돼 있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날 판교 라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일 국내 출시된 ‘블랙 배지 컬리넌(Black Badge Cullinan)을 전시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 ‘폴 해리스(Paul Harris)’는 “115년전 롤스로이스의 창립 기반이 되었던 ‘존재하지 않는 것은 창조해내라’라는 헨리 로이스경(Sir Henry Royce)의 말은 엔지니어링의 한계를 극복한 롤스로이스와 판교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IT업계가 함께 공유하는 정신이다”라며, “청담 부티크를 비롯해 판교 라운지까지 롤스로이스의 새로운 방향에 공감하고 지속적인 투자를 함께 해주는 코오롱모터스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