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업계소식

[푸조] 고객 초청 문화 행사 ‘살롱 드 푸조’ 성황리에 종료

2019-12-09 오후 5:33:24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 가 지난 12월 6일(금),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고객 초청 문화 행사 ‘살롱 드 푸조(Salon de PEUGEO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푸조의 프랑스 감성과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와 고객들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프랑스 파리 사진전 ‘매그넘 인 파리(Magnum In Paris)’ 전시회와 연계해 진행한 살롱 드 푸조는 문화 예술적 고견을 나누던 프랑스 사교 모임인 ‘살롱(Salon)’을 테마로 프랑스 문화와 감성, 그리고 푸조만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들로 운영됐다.


매그넘 인 파리 전시회 투어 프로그램 ‘매그넘 인 파리 도슨트’에서는 전문 가이드(도슨트)의 자세한 설명을 통해 관람객들이 작품들을 보다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살롱 드 시네마’에서는 영화 및 문학 전문 콘텐츠 크리에이터 ‘라이너’가 파리를 배경으로 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Midnight In Paris)’ 리뷰와 함께 프랑스 영화 속에 등장하는 푸조 모델을 설명하는 클래스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여기에 빅토르 위고, 마르크 샤갈, 오드리 햅번 등의 유명 예술가들이 말한 프랑스 파리에 대한 글귀를 인쇄할 수 있는 문학 자판기 ‘살롱 드 노트’, 1800년대 유럽의 응접실을 구현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종이 앨범에 담아 제공하는 ‘살롱 드 포토’를 운영해 참가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ㆍ상업광고, 인신공격, 비방, 욕설, 음담패설 등은 예고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ㆍ최대 500자까지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