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11.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현대자동차는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를 반영했다.

5일 공개된 4개의 영상은 미국,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했다.

- 아침 출근시간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빠져 나가는 여성 스타트업 CEO와 스스로 주차하는 자율주행 넥쏘의 모습 (https://youtu.be/K4BWrWN0xVQ

-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임하는 장애인 양궁 선수 (https://youtu.be/3mtno9I-dCM )

- 사람이 아닌 자율주행 넥쏘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 (https://youtu.be/CiL1g3VvOiY)

-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밝혀진 운동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연습하는 축구 꿈나무 (https://youtu.be/4tyysJa5FZM)

또한,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https://youtu.be/7aXGE8kvLmo)도 함께 공개해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감성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