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업계소식

업계소식

[아우디폭스바겐] JCC 아트센터 전시회 종료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사장 르네 코네베아그(René Koneberg), www.avknewsroom.com)가 9월 26일부터 18일 간 JCC아트센터에서 개최한 새로운 시작 The Next Chapter 투모로드 전시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주최하고, 한국사회투자가 주관한 이번 전시는 18일 간 총 4천229명이 다녀가며 큰 인기를 끌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단체 관람객부터 20-4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전시를 찾았으며, 특히 13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이 전체 방문객의 60%를 차지, 퓨처 모빌리티를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써의 역할을 했다.


이번 전시는 전동화부터 자율주행, 연결성,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에 이르는 미래의 이동성이 일으킬 삶의 변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그리는 퓨처 모빌리티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JCC아트센터 1층부터 4층까지 과거와 미래, 현재, 상상을 키워드로 모빌리티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로 채웠다. 또한, 가상현실(VR)과 전기차 충전 월박스, 자율주행 센서게임, 오조봇 등 퓨처 모빌리티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이번 전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 총 응답자 432명 중 31.2%(135명)가 전시를 찾은 이유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 28.4%(123명)가 ”퓨처 모빌리티라는 주제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를 가장 많이 꼽았다.

전시에서 좋았던 요소로는 응답자의 34.8%(204명)가 ”미래자동차에 대한 풍부한 체험”을 꼽았고, 32.1%(188명)가 ”시각적 요소를 활용한 정보 전달”, 18.3%(107명)가 ”스토리에 기반한 퓨처 모빌리티 콘텐츠”를 들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업계소식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