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뉴스 > 타이어뉴스

타이어뉴스

콘티넨탈, ‘제너럴 타이어’ 브랜드 국내 출시

콘티넨탈(www.continental-tires.co.kr)이 타이어 부문의 세컨드 브랜드 ‘제너럴 타이어(www.general-tire.co.kr)’를 국내에 선보인다.

콘티넨탈 타이어의 세컨드 브랜드인 ‘제너럴 타이어(General Tire)’는 1915년부터 100년 넘게 이어온 미국 시장을 대표하는 타이어 브랜드로 1987년 콘티넨탈이 인수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을 포함해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내구성과 긴 마일리지 등이 강점이다.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하는 제너럴 타이어 제품은 다음과 같다.
- 사계절 투어링 타이어 ‘알티맥스 RT 43(ALTIMAX RT 43)’
- 경트럭 및 SUV용 사계절 타이어 ‘그래버 HTS 60(GRABBER HTS 60)’
- 정숙성,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타이어 ‘유로밴 2(EUROVAN 2)’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최근 소비자들은 과거와 달리 ‘타이어’ 자체에 대한 관심이 크고, 그에 따른 요구사항도 다양한 편”이라며, “제너럴 타이어는 우수한 마일리지와 뛰어난 성능의 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는 소비자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콘티넨탈은 오는 9일부터 제너럴 타이어 출시를 기념하는 ‘셀아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은 제너럴 타이어 전 제품이며, 12월 31일까지 제너럴 타이어 2본 구입 시 모바일주유상품권 1매, 4본 구입 시 모바일주유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제너럴 타이어 공식 프로모션 사이트(www.generaltireseve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토뷰 | 뉴스팀 news@autoview.co.kr>
의견쓰기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 전체의견 보기

전체 최신뉴스 리스트 더 보기

전체 타이어뉴스 리스트 더 보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

로드테스트 영상을 한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