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고객 투어 이벤트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 개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9.05.02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고객 투어 이벤트로써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Honda Fun Riding Tour 2019)’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7일, 경북 상주시에 위치한 성주봉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혼다코리아 및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임직원과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혼다 펀 라이딩 투어’는 기존의 라이딩 투어 행사의 성격에서 벗어나 혼다 고객들이 서로 소통하는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 문화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국내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모터사이클을 타는 성숙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2019 혼다 펀 라이딩 투어’에서는 라이더 스스로가 안전 운전을 다짐하는 안전 서약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모터사이클에 대한 오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외부 강사를 초빙하여 안전 운행 팁을 전하고, 모터사이클 매니아들도 놓치기 쉬운 안전 불감증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행사 참가 고객을 위해 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 CBR650R, CB650R, CB500R, CB500X, CB500F 등 미들급 모터사이클 5종 전시존을 비롯해 슈퍼 커브 자선 경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슈퍼 커브 자선 경매 낙찰 금액은 낙찰자의 이름으로 경북 상주시 장학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서는 약 20명의 참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중 1등 경품 당첨자에게는 올해 10월 개최 예정인 ‘2019 혼다 홈커밍 데이’ 무료 참가권이 증정됐다. ‘혼다 홈커밍 데이’는 일본 혼다 모터가 주관하는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이벤트로 일본 쿠마모토 공장 현장 견학 및 현지 바이크 투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