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HOME > 오토뷰TV > 오토뷰 에피소드

오토뷰 에피소드

오토뷰TV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는 공간입니다.


전인호 기자님은 로터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
23783 번째로 가성비가갑님이 2020-03-20 오후 9:48:32에 글올림 조회수 : 435

우선 지난번 리뷰 환경에 대한 답변 잘 읽었습니다. 현실적인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지 못 하고 보는 시청자라 내심 죄송합니다.. ㅠㅠ.

 

로터스야 뭐 2-Eleven, 3-Eleven 등등을 포함해서 엘리스, 엑시지 등등.. 여러 모델이 있습니다.

 

최근 들어온 엑시지 컵 430이 턴 인 반응성이나 그립, 중반 가속력 부분에서 상당한 면모를 보여준다고 들었는데, 본인이 타 본 유일한 로터스는 엘리스 스포츠 220입니다.

 

예상 외로 놀랐던 점은 승차감입니다. 범프를 넘을 때나, 노면 요철을 처리하는 부분에서 1톤 미만의 미드십 스포츠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제된 모습이었습니다.

둘째로 제가 들어갑니다. 키 187인 제가... 조수석은 좌석이 고정되어 있는지라 외려 넓다고 느껴질 정도였고, 운전석에서 느껴지는 시트 포지션이나 스티어링 휠 - 기어노브 - 사이드 브레이크 - 페달 위치의 4 포인트가 굉장히 잘 조율된 모습이었구요. 이건 제가 얇아서 (몸무게 70 미만..) 그런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전인호 기자님이 로터스 2-일레븐을 몰아보신 적이 있다고 하니.. 엑시지 시리즈 2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초 경량 모델은 어떤 느낌일지, 또 프로 드라이버로서 로터스의 가치가 어느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증이 커 집니다. 또 기태피디님께서 엘리스 모델을 시승해 보셨는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요즈음 꾸준히 리뷰 퀄리티가 높아지는 것 같아 애청자로서 리스펙 반, 즐거움 반입니다. 언젠가 기태피디님과 뵙는 그 날 까지.. 한 번 열심히 살아 보겠습니다.

13

목록보기 답글쓰기

 

시승 영상 검색하기